번더스 개봉소식을 듣고,

주말에 예매해서 관람을 했다.

영화관에 혼자 처음 가 봤다ㅋㅋㅋㅋㅋ

혼자 온 사람들도 많았고,

어린친구들과 학부모들이 많았다.

아미의 연령층이 다양하다고 느꼈다ㅋㅋ

 

 

 

< 캐릭터 포스터 >

 

 

< 메인 포스터 >

 

 

 

재미있는 장면도 있고,

방탄의 노력과 마음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팬이라면 같은 감상을 느꼈겠지?..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콘서트 실황을 보고

진짜 콘서트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해외공연이라도 가고싶다ㅠㅠ

 

 

 

 

 

 

cgv에 포토티켓은 이용해 본적이 없었는데,

어플을 설치하고 처음 이용하면 무료로 한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이리저리 프린트 할 사진을 찾아보다가

타임지 표지 사진에 영화 포스터 제목을 편집해서 포토티켓을 만들었다.

포토샵을 못해서 원하는 기능을 검색하며 힘들게 만들었다;;;ㅋㅋㅋㅋㅋㅋ

(포스터에 글씨를 깨끗하게 따지 못했..) 

 

 

 

 

컴퓨터로 작업했던 것보다 해상도가 낮게 프린트 되었지만,

맘에든다ㅎㅎㅎ

 

 

 

 

이거는 포토티켓용 후보2번 작업물,

 

 

 

 

 

 

 

 

Posted by 사랑이 언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