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사상충과 외부기생충약은 하트가드와 프론트라인 조합으로 사용했었는데,

프론트라인은 등에 발라주고 3일 정도 산책과 목욕을 할 수 없어서

약간 아쉬웠다.

 

그래서 내외부 기생충에 대해 먹는 걸로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직구해 봤다.

 

펫버킷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가입하고,
장바구니에 필요한걸 넣고 주문하면 끝.
한글로 번역되어 나오기 때문에 쉽다.

 

6개입을 기준으로 동물병원에서 구입하는 거랑 직구랑 3만 원 이상 차이가 나서 직구로 구매했다.

 

구매할 제품을 선택하고 기본이 3개월마다 자동정기배송신청 버튼에 위치해 있으니

잘 확인하고 장바구니에 넣거나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

개인통관번호와 해외 결제 카드가 있어야한다.

50달러 이상은 무료배송이라 좋았다.

 

배송 주소지는 한글로 간편하게 작성가능하다.

 

5% 할인 프로모션 쿠폰 번호는

PRF13150792
누구나 구매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몸무게 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맞는 용량을 구입하면 된다.

사랑이는 최근에 몸무게를 다시 쟀는데,
8KG가 넘었다..

 

 

 

 

 

 

 

후기 -------------------------------------------------------------------------------------------

 

 

 

주문한 뒤

 

 

 

이렇게 메일이 여러개 왔다.

운송장 번호와 접속 안내 등등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주소는 이렇게 안내 되어 있었다.

https://www.petbucket.club/ 

 

Cheap flea, tick treatments, heart & intestinal worming for dogs & cats - PetBucket

Protect Your Best Friend from Ticks, Fleas, Heartworm, and Intestinal Worms Placeholder

www.petbucket.club

 

주문하고 2주 만에 도착!!생각보다 일찍왔다ㅎㅎ

 

 

 

 

한 통에 3개씩 들은거 2개가 왔다.

유통기한은 내년 7월까지로 1년 정도 여유가 있었다.

 

 

 

 

 

 

 

 

 

 

 

방파제와 등대쪽에 바람이 엄청났다ㅋㅋ

 

 

Posted by 사랑이 언니
: